선교한국 및 이슬람파트너십과의 연합운동


프론티어스 선교회는 선교한국 및 이슬람파트너십의 회원단체로서 한국교회를 선교에 통참하도록 섬기며, 무슬림 선교의 저변확대와 이슬람권 선교의 다양한 전략 모색을 위해 국내외 많은 단체와 연합운동을 이뤄나가고 있습니다.




선교한국

선교동원을 위한 학생선교단체, 해외파송선교단체, 지역교회의 연합조직


선교한국은 1988년부터 시작된 청년학생선교동원을 위한 연합운동입니다. 선교한국은 교파와 단체를 뛰어 넘어 연합하여 복음주의 청년학생들의 선교동원운동이 일어나도록 하는 것을 그 목적으로 합니다. 이를 위해 한국의 기독 청년 대학생들로 하여금 세계를 품은 그리스도인으로 헌신하게 하고 모든 민족과 족속과 나라로 나아가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파하여 하나님의 나라가 온 땅에 성취되는 것을 위해 여러 단체가 함께 동역합니다. 11개의 학생 선교단체와 25개의 해외파송 선교단체, 5개의 교회(2019년 1월 기준)가 현재 함께하고 있습니다.

각 단체의 대표들로 구성된 조직위원회가 최고 의사결정 기구이며, 선교한국 대회 등을 비롯한 여러 가지 사역을 통해 청년대학생 선교동원을 위해 함께 협력하는 조직이며, 매 2년 마다 선교한국 대회를 주최하여 한국교회의 젊은이들을 선교에 동원하는 일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이슬람파트너십

이슬람선교의 전문성과 전략을 개발하는 파트너십


이슬람파트너십은 예수님의 이슬람 선교를 위한 전문성과 전략을 개발하는 연합모임으로, 예수님의 사랑으로, 화해와 연합을 통해 무슬림 가운데 하나님 나라를 이루어가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이를 위해 무슬림 미전도 종족 가운데 교회개척과 총체적 변혁을 위해 창의적인 전략을 개발하고 글로벌 교회와 이슬람 선교 활성화를 위한 건강한 동반자 역할을 수행합니다.

현재는 23개의 단체가 연합하여 무슬림 미전도 종족 가운데 예수 그리스도를 구주로 고백하는 일이 일어나도록 섬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