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카운터 이슬람은 누구에게 필요합니까?
K-002(0001).jpg
세계

전세계 4명중 1명은 무슬림이다.  급변하는 세상 속에서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세상을 더 잘 이해하고 싶은 그리스도인이라면 누구나 
K-005.jpg
열정

무슬림을 향한 하나님의 마음을 알고 싶은  그리스도인이라면 누구나
K-004.jpg
탐구

이슬람과 무슬림에 대해서 배우기 원하는 그리스도인이라면 누구나
K-003.jpg
관계

학교, 직장에서 무슬림들과 친구와 동료로서 어떻게 관계를 쌓아야 하는지 알고 배우기 원하는 그리스도인이라면 누구나
인카운터 이슬람은 어떤 과정입니까?
photography-composition-frame-feature.webp
인카운터 이슬람  is 
우리의 기대를 하나님의 관점에 맞추는 과정입니다.

12주의 시간 동안 우리의 생각과 기대를 하나님의 관점에 맞추게 될 것입니다. 그로 인해 다른 종교의 어떤 사람이 보이는 것이 아니라 무슬림들도 하나님의 형상을 따라하나님께서 만드신 하나님의 사람들이며, 그들에게도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이 필요함을 깨닫게 되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꾸미기]resolved-to-read-the-bible-zc7fors3.jpg
인카운터 이슬람   is 
성경을 기초한 4가지의 관점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역사 속에서 이슬람이 어떻게 시작되었고, 지금의 이슬람이 확장되도록 어떤 일이 있었는지 역사적으로 살펴볼 것입니다. 그리고 이슬람과 무슬림들은 어떤 문화적인 토대 가운데에 살아가고 있는지 살펴볼 것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전략적이고 선교적으로 우리가 무슬림들에게 예수님의 사랑을 어떻게 전하며 다가갈 것인지에 대해서 배우고, 또 그들을 향해 발걸음을 내딛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인카운터 이슬람은 어떻게 구성되어 있습니까?
3강홈페이지게시용.jpg
강의

이슬람 세계와 무슬림들을 이해하는 4가지 관점으로 12번의 강의를 시청합니다.
K-009.jpg
아티클

현장 사역자들과 학자들의 탁월한 글들을 독서하면서 이해와 감동과 도전을 받게 됩니다. 
iStock-461097719-scaled.jpg
기도

현장 사역자들의 목소리로 전달되는 선교지 소식들과 함께 기도의 자리로 나아갑니다.
iStock_000032293688Medium.jpg
소그룹

매주 강의와 교재를 통해 다뤄지는 주제와 관련하여 소그룹에서 함께 나눕니다. 
과제

과제를 통해 현재를 살아가는 세상속의 무슬림들 속으로 한걸음 더 가까이 다가갑니다.

    인카운터 이슬람의 역사    


    교재 소개      

[크기변환]8958743298_1.jpg
2020년 개정증보판


인카운터이슬람

키스 E. 스와틀리 엮음  |  정옥배, 김보람 옮김  |  좋은씨앗 출판


예수 그리스도께서 사역하신 모델을 따라 무슬림을 품고 그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돕는 훈련의 주 교재이다. 전체 훈련 기간동안 강의, 전도 여행, 무슬림 세계를 경험한 사람들과의 만남, 무슬림 공동체 방문 등의 활동을 하도록 구성되었다.

 ‘인카운터 이슬람’ 과정과 본 교재를 통해 지난 26년 동안 전세계 25,000명 이상의 참가자들이 그리스도의 사랑을 표현하고 복음의 소망을 효과적으로 나누며 무슬림 가운데 재생산하는 교회를 세우는 훈련을 받았다. 또한 한국어, 중국어, 포르투갈어, 러시아어, 스페인어로 번역 출간되어 20개국 300곳 이상의 교회와 단체에서 사용되고 있다. 2020년 새롭게 출간된 개정증보판에는 57개의 새로운 기사와 지도, 표 등이 수록되고 통계 수치가 업데이트 되었으며, 보다 상세한 색인과 참고자료가 제공된다.
K-011.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