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과 세미나 안내


레이몬드선교사훈련학교 (RLCTS)

Raymond Lull Candidate Training School


레이몬드 선교사 훈련학교는 '레이몬드 룰'의 선교를 모델로 삼아 무슬림 선교에 소명이 있는 자들을 장기 선교사로 전문적으로 준비하도록 돕는 훈련 과정입니다. 

이 훈련은 이슬람 전문 강사진들로부터 이슬람학, 선교학, 팀사역, 피스메이킹 등의 강의와 무슬림과의 직접 만남, 언어 실습, 스스로 배울 수 있는 과제, 일대일 멘토링 등의 다양한 형태의 훈련을 통해서 무슬림 선교를 보다 성경적이고 실용적으로 현지 상황에 맞게 준비하도록 돕는 과정입니다.

인카운터 이슬람 (EWI)

Encountering the World of Islam


인카운터 이슬람(Encountering the World of Islam)은 1992년 미국의 U.S. Center for World Mission에서 시작되어 2002년 갈렙프로젝트(Caleb Project)로 이양되어 발전된 그리스도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80여명의 저자가 참여한 자료와 폭넓은 내용의 책자 인카운터 이슬람(좋은씨앗)을 교재로 하여 총 12주 동안 강의와 국내 무슬림 인터뷰 등의 체험적인 활동들을 지향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참가자들 안에 무슬림에 대한 긍정적이고 균형잡힌 성경적 관점을 제공하여 하나님의 마음으로 그들을 이해하고 사랑할 수 있도록 총체적인 삶의 변화를 추구합니다.

하나님의 눈으로 이슬람 바로 보기

분기별 세미나와 리트릿 등의 모임을 통한 무슬림 선교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제공


분기별로 진행되는 이슬람 세미나와 리트릿 등의 다양한 형태를 통해서 이슬람과 무슬림에 대한 올바른 선교적 이해를 가지고 하나님의 마음을 알아가기 위한 시간으로 진행됩니다. 이슬람 선교 관심자라면 모두에게 열려있는 모임이며, 다양하고 시의적절한 선교적 이슈를 다루며 한국 교회 성도들이 다양한 형태로 무슬림 선교에 동참할 수 있도록 도전하는 시간으로 진행됩니다.